반품


교환 및 반품 기본사항

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,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본 사이트내 ‘고객센터’의 ‘교환 및 반품 요청’을 통해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- 동일 상품의 색상/사이즈 교환은 가능합니다. 가격이 다른 상품의 경우 교환이 어렵습니다.
- 재고는 수시로 변동되므로 품절 등의 사유로 교환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 고객에 의해 제품이 훼손되었을 경우, 교환과 반품이 모두 어렵습니다.
- 고객 사유(사이즈, 컬러 교환)에 의한 교환이나 고객 변심의 사유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, 반송비를 박스에 동봉하셔야 환불이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
① 반송비 착불 반송 시: 5,000원 동봉
② 반송비 선불 반송 시: 2,500원 동봉

* 배송 받으신 ‘롯데 택배’ 이외의 택배로 착불 반송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착불 반송 시에는 반드시 ‘롯데 택배’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그렇지 않을 경우 선불로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
반송비를 동봉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

반송비를 동봉하시지 않을 경우, 반송 및 결제 후 처리가 원활하지 못해 고객님께서 환불을 받으시는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
제품의 교환 및 반송 시에는 반송비를 꼭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불량 상품이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초기 상품 수령 시 불량 상품을 받으시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할 경우,콜마 코리아가 배송비 전액을 부담하여 교환 처리를 진행해드립니다.
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, 최대한 빨리 본 웹사이트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보다 빠른 조치가 이루어지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.

반송된 물건을 콜마 코리아에서 수령하였다면, 언제 교환 출고 및 환불이 이루어지나요?

교환의 경우에는 재고 여부를 파악하여 재고 수량이 있다면 익일 출고가 이루어지며, 환불의 경우 검수 완료 후 익일에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
교환 및 환불 신청 시, 주의사항은 없나요?

상품 수령 후, 사이즈 혹은 컬러 선택의 이유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,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송지에 도착해야 합니다.
이때 제품과 그 케이스에 사용 흔적, 오염, 사은품 사용 등의 문제가 있을 시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한편 속옷과 양말 등 개봉만으로도 해당 제품의 가치가 크게 떨어질 수 있는 제품의 경우, 제품의 상태가 깨끗해도 교환이 어렵습니다.

환불한 금액은 언제쯤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?

반송 보내신 상품이 정상적인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이 완료된 후 입금까지의 소요시간은 영업일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.
① 계좌 환불: 환불 처리 완료 후 1~2일
② 카드 취소 환불: 환불 처리 완료 후 2~4일(카드사별로 상이함)
③ 핸드폰 결제 취소 환불: 핸드폰 결제 취소(요금 수납 후, 현금 환불)

상품을 받아보기 전에 환불 할 수 있나요?

주문하신 상품의 출고 전 단계에서는 고객님이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하지만, 해당 상품이 출고되어 ‘배송 중’일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, 일반적인 환불 절차를 통해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